|
울산 남구 – 울릉크루즈(주) 업무협약 체결
울릉도 특가 상품, 남구민 누구나 할인 혜택
울산 남구가 울릉크루즈(주)와 손잡고 남구민의 여행복지 확대에 나섰습니다.
지난 6월 18일, 남구청과 울릉크루즈(주)는 울릉도·독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구민을 위한 전용 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울릉크루즈(주)의 고품격 관광서비스를
울산 남구민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여행복지 확대와 울릉군과의 민간교류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체결되었습니다.
협약식은 6월 18일 남구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울산 남구, 울릉크루즈(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호 협력의 뜻을 모았습니다.
협약의 주요 내용에 따라
울릉크루즈(주)는 울산 남구민이 울릉도와 독도를 여행할 경우
주중·비수기 선박 요금 20%, 주말·공휴일 선박 요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운송·숙박 등 관광 편의시설 이용 협력, 울릉도 특화 여행상품 개발 등을 추진하게 됩니다.
또한 울릉도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과 함께
전망대·모노레일 등 관광시설 50%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남구민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남구는 이러한 혜택이 구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입니다.
이번 협약은 지난 2022년 울릉군과의 우호교류협약 이후
남구와 울릉 간 실질적 교류의 장을 넓힌 의미 있는 성과로 여겨지는데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남구민이 울릉도의 문화와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남구민 여러분, 올여름엔 특별한 울릉도·독도 여행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행의 설렘과 역사의 깊이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울릉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 예약문의 010-5341-3900 또는 울릉크루즈(주) 홈페이지(https://www.ulcruise.co.kr/www)
✨ 사진 출처 – 울릉군청 홈페이지